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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탈슬러그 탱크 모델링 강좌 part #2 (3dsmax modeling) (평생수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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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년 10월 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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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탈슬러그 탱크 모델링 강좌 part #2 (3dsmax modeling)

"3dsmax의 재질, TEXTURE, 렌더링, 애니메이션을 위한 리깅 실무테크닉 강좌" 3D/VFX
  • 강사
    목마하임
  • 수강기간
    평생수강
  • 커리큘럼
  • 학습시간
    20시간 44
  • 학습단계
    초급/중급/전문가/전체
30,000원
[강좌소개]
3dsmax를 이용하여 영상을 제작하거나 게임속에 자신이 만든 오브젝트를
넣기위해 반드시 알아야할 3dsmax의 기능들을 익히게 됩니다.

1. 3dsmax의 재질과 texture를 제작하는 방법
2. 렌더링 방법
3. 에니메이션을 위한 리깅 방법
위의 내용을 학습하여 실무에서 사용되는 테크닉을 익힐 수 있습니다.


[수강대상]
3D MAX를 이용해서 모델링 뿐만 아니라 재질, 애니메이션, 렌더링, 리깅 테크닉도 익히고 싶은 분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 모션그래퍼가 되고 싶은 분



커리큘럼 제목 샘플강의 참고자료 재생시간
1 texture 제작- unwrap UVW (1)   17:33
2 texture 제작- unwrap UVW (2)   14:8
3 texture 제작- unwrap UVW (3)     20:51
4 texture 제작- unwrap UVW (4)     34:48
5 texture 제작- material editer (1)     14:4
6 texture 제작- material editer (2)     15:33
7 texture 제작- material editer (3)     24:51
8 texture 제작- material editer (4)     26:36
9 texture 제작- material editer (5)     8:47
10 보강- displace modifier     14:16
11 보강- composite and substance ma     38:11
12 보강- z_depth and photoshop     30:26
13 texture 제작- v_ray (1) render set up     20:2
14 texture 제작- v_ray (2) material     27:43
15 texture 제작- v_ray (3) outdoor rendering     17:24
16 texture 제작- v_ray (4) indoor rendering     27:57
17 texture 제작- UVW map과 unwrap UVW     28:15
18 보강 - UVW map과 unwrap UVW의 혼용     33:20
19 texture 제작- normals map 이론 (1)     34:12
20 texture 제작- normals map 이론 (2)     30:5
21 texture 제작- normals map 이론 (3)     20:20
22 texture 제작- normals map 실습(1) topology 구성(전)     23:38
23 texture 제작- normals map 실습(2) topology 구성(후)     35:39
24 texture 제작- normals map 실습(3) unwrap(전)     21:56
25 texture 제작- normals map 실습(4) unwrap(후)     18:15
26 texture 제작- 보강 multi sub_obj 재질 활용     8:48
27 texture 제작- AO map     26:20
28 texture 제작- texture 제작실습(1) 기본과정 살펴보기     14:56
29 texture 제작- texture 제작실습(2) diffuse map추출하기     20:52
30 texture 제작- 보강 texture 관리     8:37
31 texture 제작- texture 제작실습(3) CrazyBump활용하여 맵추출하기     15:54
32 texture 제작- texture 제작실습(4) photoshop에서 texture map 합성하기     14:3
33 texture 제작- texture 제작실습(5) weathering 효과내기     17:28
34 texture 제작- texture 제작실습(6) decals(데칼 붙이기)     38:10
35 texture 제작- texture summary     61:36
36 rigging & aninmation - 서론     4:55
37 rigging & aninmation - timeslider bar     29:7
38 rigging & aninmation - curve editer     28:45
39 rigging & aninmation - Controller     31:36
40 rigging & aninmation - wire parameter     22:3
41 rigging & aninmation - reation manager part 1     17:18
42 rigging & aninmation - reation manager part 2     18:41
43 rigging & aninmation - attachment constraint     13:41
44 rigging & aninmation - surface constraint     4:39
45 rigging & aninmation - path constraint     14:2
46 rigging & aninmation - position constraint     3:55
47 rigging & aninmation - Link constraint     5:35
48 rigging & aninmation - Look At constraint (1)     4:35
49 rigging & aninmation - Look At constraint (2)     28:28
50 rigging & aninmation - Orient constraint     15:23
51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1. attach plan     13:6
52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2. attachment constraint     13:19
53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3. body base frame     18:31
54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4. wheel cylinder     16:44
55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5. track spline     13:22
56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6. treads     16:51
57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7. treads and wheel’s move combine     11:41
58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8. treads reverse     8:42
59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09. body’s Rolling     13:24
60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10. Gobal controller     17:57
61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11. track rotation control     19:46
62 rigging & aninmation - tank rig 12. animation and camera work     13:12
블로그 (http://blog.naver.com/greggates) 를 운영하며 사람들에게 지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건담, 프라모델 등을 취미로 모델링 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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